뒤로가기

FAQ

뒤로가기

  • A/S

    콜롬보는 콜롬보 공식 온라인스토어, 매장에서 구매하신 상품에 대해 상품 관리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S 접수 방법]

    - 오프라인 구매 : 구매하신 매장방문을 통한 A/S 접수

    - 온라인 : 고객센터 1600-0558 을 통한 A/S 접수


    [A/S 진행 과정]

    1. 고객센터 1600-0558 또는 colombo@colombokorea.com 을 통하여 수선이 필요하신 부분을 문의하여 주세요.


    2. 담당직원이 해당 내역을 확인 후, 수선가능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상품 수거를 진행합니다.


    3. 수선이 가능할 경우, 상품을 수거하여 수리가 시작됩니다.


    4. 고객님의 요청에 따라 수리과정 및 내역, 발생 비용 등의 현황을 안내해드립니다.


    [A/S 비용]

    구매일 기중 2년 이내에 상품의 불량이 확인된 경우, 무상 수선이 진행됩니다.


    사용에 의한 소재 및 장식 손상의 경우, 품질보증기간에 관계없이 유상수선이 진행됩니다.

    결함이 발견된 제품의 경우 무상수선으로 진행되나,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교환 또는 환불로 진행됩니다.


    [A/S 기간]

    접수된 상품은 수선평가와 부속품 재고 여부에 따라 수선 기간의 차이가 발생됩니다.


  • 매장별 제품 입고 여부 확인하기

    재고의 수에 따라 각 매장별 입고된 제품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제품 입고 여부는 Discover Colombo > 매장 카테고리내 기입된 각 매장별 번호로 문의하여 주시면, 보다 정확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기타 관련사항은 고객센터 (1600-0558) 을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매장 안내

    콜롬보의 제품을 한국의 매장에서 직접 경험해보세요.

    상단 Discover Colombo > 매장 카테고리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4층

    02-3479-1380


    신세계백화점 본점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3 (충무로1가), 3층

    02-310-5104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4층

    053-661-6380


    롯데백화점 에비뉴얼점

    서울특별시 중구 남대문로 73, 3층

    02-2118-6052


    현대백화점 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압구정동), 3층

    02-3449-5197


    현대백화점 무역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517 (삼성동), 3층

    02-3467-8424


    갤러리아백화점 압구정본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압구정로 407, EAST 3층

    02-516-9517


    현대백화점 판교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146번길 20, 2층

    031-5170-2252


    현대백화점 부산점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로 125, 4층

    051-667-0442


    현대백화점 대구점

    대구광역시 중구 달구벌대로 2077 (계산동2가), 2층

    053-245-2228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남대로 35, 2층

    051-745-2472


    신세계백화점 대전점

    대전광역시 유성구 엑스포로 1 (도룡동), 1층

    042-607-8189


    여주프리미엄아울렛(P)

    경기도 여주시 명품로 360 (상거동), 1층

    031-880-1365


  • 교환 및 반품 안내

    받아보신 상품이 만족스럽지 않으실 경우,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반품 또는 14일 이내에 교환이 가능합니다.


    교환

    - 콜롬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에서 반품 및 환불이 가능하나, 제품 교환은 불가능합니다.

    - 교환을 원하실 경우, 제품을 수령하신 뒤 고객센터(1600-0558)를 통해 반품 절차를 거치신 후 다시 주문하여 주십시오.


    반품

    - 맞춤 제작 제품이 아닌 경우,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주문하신 제품을 반품하실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의 반품은 고객센터(1600-0558)를 통해 접수가능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 시, 반품 택배비 5,000원이 발생합니다.


    아래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법령에 따라 반품 또는 교환이 불가능합니다.


    - 귀하의 책임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귀하의 사용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이용약관에 따른 주문제작형 상품의 경우


  • 배송 안내

    콜롬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하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 콜롬보 공식 온라인 스토어 내 구매상품은 무료배송으로 진행됩니다.

    - 재고가 있는 상품의 경우, 주문 후 평균 2~4일 이내 발송됩니다.(영업일 기준)

    - 날씨나 자연재해가 발생할 시, 해당 지역에서는 택배 배송이 지연될 수 있는 점 미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 개인 맞춤 제품 및 예약 제품의 경우 배송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 완료 후에는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