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롬보 소개

  • 콜롬보 소개

COLOMBO
장인 정신의 우수성

  • 이탈리아 제조 전통을 공고히 하기 위해 COLOMBO는 밀라노에 아틀리에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브랜드의 유산과 전통을 충실히 유지하면서 공예 노하우와 제조 우수성을 보존하고 구축하는 것을 매우 중요한 개념으로 생각합니다.
  • 1937~

    1937년 부터

    피혁가죽공장 설립, 최초의 정식 회사 설립
    Luisa Colombo가 Colombo 설립

    콜롬보만의 기업철학인 천연재료 염색, 수공 그리고 철저한 마감처리를바탕으로 말안장과 마구류를 생산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 1953

    첫 번째 부티크 오픈

    Via Turati (비아 투라티)에 콜롬보의 첫 번째 부티크 오픈

    천연 재료 염색, 수공 그리고 철저한 마감 처리를 중요시하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말 안장과 마구류를 생산, 판매하기 시작한 루이자는 1953년, 비아 투라티(Via Turati)에 첫 부티크를 오픈하면서 여성용 핸드백 컬렉션을 처음 선보였습니다.

  • 1955

    밀라노 시청에 가방 회사 콜롬보 브랜드 정식 등록

    "COLOMBO"를 브랜드 및 상표로 등록했습니다.

  • 1960’s

    컬러풀한 악어 새로운 혁신, 콜롬보

    1960년대 들어오면서는 레드, 그린, 블루 등 비비드한 컬러 염색법으로 여성 소비자의 각광을 받게 됩니다.
    콜롬보는 1등급 악어가죽 중 상위 5%의 악어가죽만을 사용하고 누구도 따라올 수 없는 훌륭한 세공으로 특색 있는 디자인을 창조해 내며 제품의 희소가치를 높였습니다.

    특히 깊이 있고 화려한 컬러를 표현하기 위해 악어가죽에 천연염료를 옻칠하듯 여러 번 덧칠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변화하는 색이 빈티지한 매력을 주어 같은 색의 백을 구매하여도 개인의 착장에 따라 다양한 컬러의 백으로 재탄생합니다.
    이것이 80년의 역사가 흐른 현재까지도 명품 VIP 마니아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장 큰 이유입니다.

  • 1962

    월 스트리트 엔틱 가방으로 뉴욕 모딧쇼 참가

  • 1972

    Via Della Spiga (비아 델라 스피가)에
    두 번째 부티크 매장 오픈

    비아 델라 스피가에 두 번째 매장 오픈.
    당시만 해도 부자들에게 생활필수품을 공급하는 푸줏간, 빵 가게들로 이뤄진 평범한 거리 였습니다.
    COLOMBO는 그러한 거리를 지금의 명품전문거리로 만들게된 Landmark역사와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1972년부터 그 거리에 지금까지도 매장을 갖고 있는 유일한 브랜드입니다.

  • 1999

    갤러리아, 현대, 롯데, 신세계백화점에서
    15개의 부티크 매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브랜드 개요

COLOMBO는 오랜 전통의 훌륭한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이탈리아 최고의 디자이너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최신 트렌드를 성공적으로 맞이하고 예측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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